본문 바로가기

[AJ렌터카] AJ렌터카, 제주지점 이용 고객 대상 풍성한 여름 이벤트 실시

2017-07-31

2017년 7월 28일 

 

AJ렌터카, 제주지점 이용 고객 대상 풍성한 여름 이벤트 실시

7 31일부터 AJ렌터카 제주지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여름 휴가를 위한 기프트백 증정

- ​뉴 라바렌터카 이용 시 라바 셀카봉 증정 및 SNS 사진 응모 이벤트 진행

  

AJ렌터카(www.ajrentacar.co.kr, 사장 윤규선)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지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는 가장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7월말~8 휴가기간 동안 렌터카 고객들에게 차량 이용과 함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즐거움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7 31일부터 제주에서 AJ렌터카 이용 모든 고객에게 기프트백을 증정하는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프트백에는 마스크팩, 세면용품, 비치볼, 포켓앨범 제작 상품권, 웹툰 구독권 등 여름 휴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선물이 담겨 있으며, 졸음 운전 방지와 상쾌한 드라이브를 위해 오리온제과 신제품 '더민트' 껌 한통도 차량에 비치한다.

 

렌터카 이용고객들은 승차 시 차량 내부에 준비된 선물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수기가 끝나는 8 중순 기프트 물품 소진 시에 이벤트는 종료 된다.(차량 1 당 기프트백 1 기준. 빌리카 제외)

 

또한, 8월 4일부터 '라바' 캐릭터를 차량 전면에 꾸민 '뉴 라바렌터카'를 선보인다. 뉴 라바렌터카는 2017년식 레이, 쏘울, 카니발, 소나타 4종의 신차 10대에 라바의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새롭게 운영된다.

 

회사는 8 4일부터 9 3일까지 제주에서 '라바렌터카 뉴라이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라바렌터카 이용 고객 모두에게 라바 셀카봉을 증정하고, 라바렌터카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4만원 상당의 '헬로 라바' 토이를 증정한다. 렌터카 고객이 아니더라도 관광지에서 웃음 넘치는 라바렌터카 사진을 찍어 SNS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바'는 빨간 애벌레와 노란 애벌레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전 연령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라바 렌터카는 AJ렌터카가 지난 2014년 제주에서 처음 대여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면서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AJ렌터카 제주본부 오태희상무는 "여름 성수기 동안 제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기프트백도 받고 신차로 단장한 라바카도 이용하면서 특별한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하며,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라면 라바카를 타고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드시는 것도 좋겠다"고 밝혔다.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