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타이어베이] AJ타이어베이, ‘Quick Thru’방식 적용 직영점 오픈

2017-05-11

2017년 4월 27

  

AJ타이어베이, ‘Quick Thru’방식 적용 직영점 오픈

 

- 최첨단 자동화장비 도입으로 교체시간 절반이상 감소, 대기시간 최소화

- AJ타이어베이 직영점, 작업과정 확인 가능한 갤러리설치.. 장착쇼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


 

AJ렌터카는 타이어유통업체 AJ타이어베이(대표 김상준)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첫 직영점을 오픈하고, 장착 서비스 및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Quick Thru’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AJ타이어베이는 지금까지 제휴 장착점을 통한 간접 서비스만 제공해왔다.

 

AJ타이어베이 첫 직영점은 입차부터 출차까지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회사는 서비스 시간을 절반이상 대폭 줄였다. 이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미국 장비전문업체 헌터社의 최첨단 풀옵션 타이어 교체 장비를 통해 실현했다. 기존에는 타이어 교체 시 40~50분이 소요되지만, AJ타이어베이 직영점에서는 10~15분 내 가능하다.

 

고객 대기시간도 최소화했다. 고객이 직영점에 방문하면 입구에서 차량번호가 자동인식 되는데, 이를 통해 직원들이 예약내역을 미리 확인해 서비스를 사전에 준비하도록 했기 때문이다. 또한, 갤러리를 통해 작업부스에서 진행되는 작업을 고객이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했다.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서비스 시간을 장착쇼를 관람할 수 있는 시간으로 재구성한 셈이다.

 

AJ타이어베이는 모든 서비스가 온라인 예약 후 오프라인 장착으로 운영되는 만큼, 타이어 교체 및 점검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홈페이지(tirebay.co.kr)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예를 들어, 타이어를 교체하고자 하면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타이어를 선택 후 구입하고, AJ타이어베이 직영점 및 약 400여 곳의 서비스 제휴점을 선택해 방문하면 된다.

 

AJ타이어베이 김상준 대표는 “국내 최초로 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갤러리를 설치하는 등 타이어 점검시간을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 타이어 정비서비스에 새로운 변화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 1. 타이어베이 직영점 전경>

 

 

 

<사진 2. 국내 최초로 도입한 미국 장비전문업체 헌터社의 최첨단 풀옵션 타이어 교체 장비를 이용해 서비스 중인 모습>

 ​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