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렌터카] AJ카리안서비스, 중고차량관리 서비스 제공…자동차 유통업체와 파트너십 강화

2017-05-11

2017년 4월 18일 

 

AJ카리안서비스, 중고차량관리 서비스 제공자동차 유통업체와 파트너십 강화 

 

 

AJ렌터카 자회사인 차량메인터넌스 전문기업 AJ카리안서비스㈜는 최근 자동차 유통업체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중고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신개념 자동차 유통센터 NS오토허브㈜와 합자하여 설립한 오토허브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구매 후 정기점검, 부품교체 등 개별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상품을 제공한다.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특화된 서비스로서 중고차 구매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할 수 있고,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차량관련 부가서비스(타이어 교체, 세차 서비스 등)를 받을 수 있다.

 

그 일환으로 AJ카리안서비스의 파트너사인 자동차 유통센터 NS오토허브(대표이사 회장 안영일)가 자동차 정보제공 전문기업 ()오토업컴퍼니(대표 김선황)자동차 유통단지 정보운용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문정동 AJ그룹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사는 향후 NS오토허브에 입주할 중고차 매매상사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오토업컴퍼니의 자동차 제원정보 및 앱기반 플랫폼 제공에 합의했다.

 

박경원 AJ카리안서비스() 대표는 중고차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소하기 위해 중고차도 신차나 장기렌터카처럼 구매 이후 전문적인 차량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상품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토업컴퍼니는 900만 건의 중고차 DB를 기반으로 지난해 6월부터 차량 제원 및 옵션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중고차 스타트업이며, 오는 7월 수원IC 인근 오픈 예정인 NS오토허브는 180개 입주상사와 차량 1만 여대를 상시 전시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이다. 중고차 외에도 신차 전시장과 다양한 편의시설과 식음공간, 패션, 웨딩홀 등 자동차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원스톱 스마트 단지로 구성된다.

 

 


 

* 사진은 지난 14일 문정동 AJ사옥에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모습. 좌측부터 NS오토허브 이윤복부사장, 오토업컴퍼니 김선황대표. 

 

 ​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