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렌터카] 아주렌터카AVIS, 중고차 일반매각 위한 ‘아주오토존’ 오픈 !

2009-12-03

아주렌터카AVIS, 중고차 일반매각 위한 ‘아주오토존’ 오픈 ! 


- 아주렌터카 보유차량으로 전 매물 3년 미만의 신 차종 일반 대상 매각
- 중간 유통마진이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아주렌터카-AVIS 서비스를 운영하는 아주오토렌탈㈜(사장 문덕영)은 당사의 직영차량 매각을 전문매매업체 뿐만 아니라 일반대상으로 확대하기 위해 ‘아주오토존’ (www.ajuautozone.co.kr)을 오픈하여, 아주렌터카의 체계적인 진단과 품질보증을 통해 직접 관리한 차량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주오토존’은 아주렌터카-AVIS의 직영차량으로 전 매물 3년 미만의 신 차종을 중간 유통단계 없이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일산에 위치한 차량 전시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아주오토존 홈페이지(www.ajuautozone.co.kr)를 통해 자동차 검색 뿐 아니라 자세한 차량 내•외부 사진을 볼 수 있으며, 견적 상담 및 구매까지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전체 차량이 모두 아주렌터카가 직접 관리해 온 차량으로 최근 중고차 사이트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허위 매물이나 미끼 매물이 전혀 없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차종, 연식, 주행거리를 제시할 경우 아주렌터카가 보유한 차량 중 최적의 차량을 검색, 우선적으로 제안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원하는 차량을 구할 수 있다.

‘아주오토존’에서는 차량의 저렴한 구매를 위해 다양한 금융서비스도 지원 받을 수 있는데 아주오토렌탈의 계열사인 LNF캐피탈㈜과 연계하여 최저금리 14%의 저렴한 이율, 수수료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제공하고 있으며, 복잡한 매매계약, 이전등록의 모든 절차의 대행은 물론, 고객의 집 앞까지 안전하게 전달하는 차량 탁송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을 안심시킬 수 있는 품질 관리 서비스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아주오토존은 일반 매매단지 구입시 1개월 2,000km이하 수리기간을 보증하는데 반해 차량구입 후 3개월 동안 3,000㎞를 보장하고 있으며, 차량 출고 시부터 아주렌터카 AVIS 1급 정비업체를 통해 직접 관리된 차량의 진단 내역을 받아볼 수 있어 안심하고 차량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주오토존 관계자는 "아주오토존은 100% 아주렌터카-AVIS 직영차량과 가격과 품질을 보증하는 등 보다 투명한 거래를 주도함으로써 기존의 중고차 시장에 대한 인식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 문의 : 1544-5096 [끝]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