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직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직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AJ지주부문 컨택센터 김란

2019-03-06 오후 2:29:00

 

전문적인 중고차 상담서비스로, 고객의 동반자가 되다.


  

 


AJ지주부문 컨택센터 김란 파트장

 

 

01. 현재 어떤 일을 담당하고 계신가요? 
 

컨택센터에서 AJ셀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내차 팔기온라인 중개서비스 상담 및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AJ셀카는 전문인력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개 경쟁을 통한 투명한 경매 시스템으로 

고객 중심의 중고차 거래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저희 팀은 AJ셀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거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02. 현재 업무를 잘 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은? 

컨택센터는 고객과의 최초 접점으로써 매우 중요한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콜을 받고 처리함이 아닌, AJ셀카를 이용하는 고객과 첫만남이 이루어지는 장소이며

AJ셀카를 대표하는 회사의 얼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로 ACE(ALL CEO)로서의 프라이드와 그에 따른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하는 자세가 제1의 역량이 될 것이며

고객뿐만 아니라 팀원들과 서로 의견을 교류하여 어떠한 상황에 놓이더라도 유연하게 대처하여 

업무를 차질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소통능력이 제2의 핵심 역량이라고 생각합니다.

 




03. 본인 업무의 매력은 무엇이며, 언제 보람을 느끼시나요? 

대부분의 고객들은 중고차 판매를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이고

낙후된 중고차 유통시장이라는 사회적인 인식 탓에 중고차 거래가 낯설고 두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는 이 낯선 여정의 첫걸음을 함께 걷는 동반자가 되어 거래의 질을 높여주고 있다는 것에 매력과 자부심을 느낍니다.

또한 이런 자부심이 양질의 고객서비스로 이어져 고객께서 진심이 담긴 고마움을 표현해 주실 때

더 나아가 저희를 다시 찾아주시고 두번째, 세번째의 거래로 이어졌을 때 업무의 보람을 느낍니다.





04. AJ와 함께 실현하고 싶은 나의 꿈(비전)은?

 

삶의 질을 높이는 가장 최선의 방법은 자신의 행복입니다.
나아가 행복을 느끼는 인재들이 많은 조직이라면 자연스레 조직의 성과는 높고

그에 따른 성장 역시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행복 바이러스를 전파하여 팀원들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 되게 돕는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05. AJ에서 근무하면서 좋은 점은?

 

AJ에서 근무하면서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동반자로써 근무를 하며, 일반 상담원에서 시작하여 파트장이 된 지금까지, 

제 개인적인 성장을 이뤘을 뿐 아니라, AJ에서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내년에는 엄마가 될 예정입니다.
저에게 너무나 많은 선물을 안겨준 AJ입니다. 아이뜰에 등원하는 아이의 손을 잡고 남편과 함께 출근하는 

머지않은 미래의 제 모습을 그리며 AJ의 선물 같은 인재가 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