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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직원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직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AJ지주부문 컨택센터 정민재

2019-03-06 오후 1:18:00

 

고객맞춤형 상담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AJ지주부문 컨택센터 정민재 파트장

 

 

01. 현재 어떤 일을 담당하고 계신가요?

온라인 및 오픈 마켓 을 통해 카리안 서비스 타이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타이어제품, 장착 관련 고객상담 및 안내와 홈페이지 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고객차량에 맞는 타이어제품 추천과 올바른 타이어 구매방법 안내 그리고 당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홍보하여 신규고객 확보 와 직영장착점/ 제휴장착점과 협력하여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협력을 도모 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타이어는 차량에 있어 매우 중요한 장치 중 하나로 안정성과 편의성이 중요합니다. 고객님께 

꼭 맞는 타이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상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02. 현재 업무를 잘 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은? 

컨택센터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정보를 통합하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장기적인 고객유치 및 고객관리 전략을 수립하여 회사에 대한 고객만족 향상을 담당합니다.

역량 있는 업무를 위해서는 전화상담 기본 스킬과 담당업무에 대한 업무의 이해와 전문성을 숙지하고

고객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를 탐색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량과

어떠한 고객에 대해서도 흔들리지 않고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강한 정신력과 마인드가 필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03. 본인 업무의 매력은 무엇이며, 언제 보람을 느끼시나요? 

고객들은 자신이 처한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기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그 도움의 해결사가 제가 되었을때 , 문제 해결로 고객이 고마워하며 응원 해줄때

이처럼 제 자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 고마움으로 기억되었다는 것에

큰 매력과 보람을 느낍니다.





04. AJ와 함께 실현하고 싶은 나의 꿈(비전)은?

 

AJ컨택센터는 단순응대가 아닌 전문컨설턴트 부서입니다.

현재 렌터카, 카리안 타이어, 셀카, 렌탈, 파크로 나뉘어져 있으며

여기에 한정되지 않고 더 많은 분야의 사업들이 입성되어 AJ그룹의 전반적인 모든

사업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택센터 안에 함께 성장하고 저 또한 계속 성장하여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고 옆에서 지켜주는 훌륭한 리더가 되고  싶습니다.





05. AJ에서 근무하면서 좋은 점은?

 

직장인의 3大福이 일 , 상사, 동료 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 업무의 수료와 새로운 파트 업무로 매번 새로운 업무를 경험하면서 제 자신을 성장 시킬 수 있고

저를 믿고 언제나 뒤에서 도와주는 선배와 부서장님 그리고 항상 좋은 일 힘든 일 함께하는 

누구 하나 싫은 사람이 없는 동료애로 뭉친 컨택센터 직원들과 함께 있어 

저는 언제나 복 받으면서 일할 수 있어 너무 즐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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