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셀카] AJ셀카, 내차팔기 온라인경매 1,000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2020-01-23

2020년 01월 06일 


AJ셀카, 내차팔기 온라인 경매 1,000호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AJ셀카 내차팔기 온라인경매 1,000회 달성

- 누적이용자수 약 41 만, 실제 이용고객 대상 설문결과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 큰 것으로 나타나

- '주변에 적극 추천하고 싶다' AJ셀카 NPS 지수, 78점으로 높은 고객충성도 보유

- 1,000회 기념 2가지 이벤트 진행... 에어팟부터 주유상품권까지 다양한 경품 증정 

 

 

 

 




 

 


 

국내 대표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중고차 판매 서비스인 내차팔기온라인경매 1,000회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내차팔기는 판매차량의 번호와 연락처만 등록하면 차량점검, 온라인경쟁 입찰, 차량대금 처리 및 탁송까지 AJ셀카가 고객을 방문해 중고차 판매의 모든 과정을 중개해주는 편리한 서비스다.

 

AJ셀카는 내차팔기의 꾸준한 거래량 증가 이유에 대해 극대화한 편의성과 차량평가만 전문적으로 하는 AJ셀카 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정보를 확인해 주는 서비스가 국내에 유일하기 때문에 중고차 거래의 고질적 단점으로 지적되는 현장감가가 발생하지 않는 구조를 꼽았다. 현재까지 AJ셀카 내차팔기 누적 이용자 수는 20201월 기준 41만명에 달한다.

  

실제 AJ셀카의 이용고객 또한 편의성 부문에서 가장 큰 만족도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1,000회차를 기념해 지난 12월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 3,000여명 중 28%AJ셀카의 차량평가, 탁송 모두 고객 위치로 방문해준다는 점을 가장 만족도가 높은 항목으로 선택했다. 최종 견적가 확인 후 현장감가가 없다는 가격 만족도 부문이 26%의 응답을 얻어 두 번째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항목으로 꼽혔다.

  

AJ셀카에 대한 고객추천지수(NPS; Net Promoter Score) 또한 78점으로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NPS는 순 추천고객지수로 기업이 만족도와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얼마나 많이 보유하고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로 -100점부터 100점까지 산출된다. 산업군마다 다른 지수를 보이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40점 이상일 때 고객 충성도와 성장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

   

한편, AJ셀카는 이번 내차팔기 1,000회를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첫 번째는 축하 메시지 업로드 이벤트다. AJ셀카 홈페이지에 연락처와 함께 내차팔기 1,000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5), GS주유상품권(15), 휴대용 공기청정기(20), 롯데시네마 영화권람권(12/25),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5)을 증정한다.

  

두 번째는 내차팔기 참여 이벤트다. AJ셀카 홈페이지에서 내차팔기를 신청하고 온라인 비교견적까지 완료하면 최종 판매 여부와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119일까지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121 AJ셀카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개별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J셀카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좋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존 매입서비스에서 경쟁입찰 서비스로 변경 후 3년만에 내차팔기가 1,000회차를 맞은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고 생각한다, “AJ셀카는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더 많은 고객들이 중고차를 어려움 없이 제 값에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