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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J렌터카] AJ렌터카, 2013 KS-CQI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

2013-12-04

2013년 12월 16


AJ렌터카, 2013 KS-CQI 콜센터품질지수 1위 선정

 

 AJ렌터카(사장 반채운, www.ajrentacar.co.kr)는  ‘2013년 KS-CQI 콜센터품질지수(Korean Standard-Contact Service Quality Index) 인증 수여식’에서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 콜센터품질지수’는 국내 콜센터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작년에 처음 도입됐다. 총 39개 업종, 138개 기업 및 18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올해 7월부터 9월까지 인터넷패널과 전화모니터링 병행조사를 통해 콜센터품질 우수기업을 선정했다.

 

 AJ렌터카는 고객응대가 가능한 콜센터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외국어 응대가 가능한 직원도 24시간 상시 배치하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회사는 고객의 의견과 제안, 불만 등을 실시간으로 접수하고 이력화하여 향후 상담에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장기렌터카 관련 문의가 증가하자 장기렌터카를 전문으로 상담하는 부서를 신설하여 1:1 맞춤 상담시스템을 적용,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를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고, 정규직 비율을 높이는 등 상담원의 처우 및 근무 환경을 증진시켜 상담의 품질이 향상되도록 했다.

 

 AJ렌터카 반채운 사장은 “콜센터는 전화를 통해 고객과 접촉하는 만큼 보다 섬세한 서비스 제공이 필요하다”며, “상담내역의 데이터화를 통한 서비스 개선과 함께, 상담원의 근무환경 을 향상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된 만큼, 앞으로도 섬세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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