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렌터카] AJ렌터카, 3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2013-08-08

2013년 8월 8


AJ렌터카, 3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획득

AJ렌터카(사장 반채운)는 산업통상자원부 기술표준원 고시(제2012-351호)에 의거하여 한국서비스진흥협회를 통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SQ)’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2001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에게 수여하며, 3년마다 재심사가 진행된다. AJ렌터카는 지난 2007년 최초 인증 후 2010년, 2013년 연속 인증을 획득하였다.

 

AJ렌터카는 최고의 서비스 제공을 통하여 미래가치를 창조한다는 경영이념 아래 금연차 전파 및 확대, 전자계약시스템 등의 친환경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등 AJ렌터카 만의 고유한 서비스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AJ렌터카 반채운 사장은 “사장, 임원 등 본사 전(全) 직원이 교대로 성수기 기간 제주지역 현장근무를 실시하는 등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3회 연속 서비스품질우수기업으로 인증 받은 만큼 향후에도 고객 접점에서 소통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를 마련하고 올바른 렌터카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