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J네트웍스] AJ네트웍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Mobile Device 렌탈 사업 시작

2016-01-11

2016년 1월 5일 

AJ네트웍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Mobile Device 렌탈 사업 시작...

 

국내 IT기기 렌탈의 선두주자인 AJ네트웍스가 Mobile Device(스마트폰, Tablet 등) 렌탈 사업을 시작한다. B2B 시장의 법인폰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개시할 계획에 맞춰 이동통신 3사와의 영업대리점 계약을 완료하였으며, 고객에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정통신사업자 등록도 진행중이다.

 

경기침체와 맞물려, 소유의 개념에서 사용의 개념으로 그 패러다임이 변하고 있고, 이미 B2B 시장의 수많은 기업고객들이 AJ네트웍스로부터 IT기기부터 렌터카, 공기청정기, TV 등 다양한 기기를 렌탈로 사용하고 있다. 따라서, 다른 IT기기에 비해 교체주기가 매우 짧은 Mobile Device의 렌탈 수요는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

 

AJ네트웍스는 “현재 Mobile Device는 기업의 업무에 있어서 필수임에도 불구하고, 개인의 기기를 업무에 활용하거나 (BYOD:Bring Your Own Device), 기업이 직접 투자시 과투자 발생 등 효율적인 사용이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었다. 앞으로는 AJ네트웍스를 통해 쉽고도 효율적인 Mobile Device 사용이 가능하다” 라고 렌탈의 효율성을 강조했다.

 

AJ네트웍스의 Mobile Rental Program은 렌탈 조건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음은 물론, 렌탈 기간동안유지보수 지원, 중도 반납 등 계약의 유연성 등 다양한 렌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특히 최근 핫이슈인 보안 문제 관련하여, 렌탈 기기 전량을 전문 기술로 데이터 소거 서비스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에는 개인고객도 렌탈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시스템을 준비중이며, 빠르면 상반기중 B2C상품을 출시 예정이다.

 

목록
문의하기닫기
보내는 분 @
제목
내용